[흩날리는 꽃잎처럼] 스토리 이벤트 예고!

     

    흩날리는 복숭아꽃 아래, 희미해져가는 그림자…
    서로 다른 이유로 이곳 – [망우사]에 모인 식신들의 이야기가 펼쳐집니다.

     

     

    ■ 이벤트 시간 : 2018/09/01 00:00 ~ 2018/09/10 23:59

     

    ■ 이벤트 규칙

    1. 이벤트 기간 동안 잠겨있던 망우사 스토리 이벤트를 통하여 게임 내 아이템 및 식신조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2. 본 이벤트는 스토리 스테이지, 전투 스테이지, 이벤트 보상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스토리 스테이지]

    1. 스토리 진행 중에 나타나는 질문에 대하여, 자신이 선택한 답에 따라 식신과의 친밀도가 증가합니다.
    2. 선택한 질문의 답에 따라 친밀도를 획득하지 못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때 수정 15개를 사용하면 답을 변경할 수 있으며, 각 스토리마다 1일 최대 3회의 변경 기회가 주어집니다.
    3. 스토리 스테이지를 단독으로 초기화할 시 랜덤으로 제등*8 혹은 복숭아꽃*8 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전투 스테이지]

    1. 전투 스테이지에 도전하면 이벤트 전용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이벤트 교환 화면에서 각종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2. 전투 스테이지에 참가 시, 체력 대신 이벤트 전용 [스태미나]를 소모합니다.
    3. 스태미나는 매일 0시에 100포인트로 초기화됩니다. 초기화 시, 보유 스태미나가 100포인트보다 높으면 수치가 그대로 보존됩니다.
    4. 수정 45개를 사용해 스태미나 100포인트를 구매할 수 있으며, 매일 최대 10회 구매할 수 있습니다.
    5. 전체 던전을 클리어한 후 전투 스테이지에서 소탕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보상]

    1. 이벤트 보상은 전투 스테이지에서 드랍 또는 클리어 보상 보물상자를 통하여 획득할 수 있습니다.
    2. 클리어 보상 보물상자: 전체 스테이지 클리어 및 식신 친밀도가 보물상자의 오픈 조건에 달성 시, 해당 식신의 보물상자를 수령할 수 있습니다.
    3. 이번 스토리 이벤트를 통하여 획득한 보물상자는 단 1번만 수령 가능하며, 중복하여 수령할 수 없습니다.

     

    ■ 스토리 이벤트 초기화 규칙

    1. 모든 스테이지 클리어 및 보물상자를 수령한 후, 기존에 선택했던 답과 다른 답을 선택하여 새로 보상을 수령하고 싶으신 마스터는 수정 240개를 사용하여 스토리 이벤트를 초기화할 수 있습니다.
    2. 스토리 초기화를 클릭한 후, 모든 스토리 스테이지는 다시 새로 진행되며 새로운 답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3. 스토리 초기화 후에도, 조건에 맞는 식신 호감도를 달성하여야 그에 응당하는 보물상자에 도달할 수 있으며, 스테이지 클리어 후 보물상자 보상을 수령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