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르레 미식회 & 사랑의 맛 이벤트 예고!

    안녕하세요, 마스터님들~

     

    이제 슬슬 더위는 물러 가고 천고마비의 계절, 가을이 찾아오고 있어요!
    마스터님들, 기분 좋은 가을날씨에 맞춰 백미가 준비한 선!물!
    [티르레 미식회] 레스토랑 이벤트 & [사랑의 맛] 룰렛 이벤트 입니다~!!

     

    그럼 어떤 이벤트인지 자세히 알아볼까요?

     

    (1) 티르레 미식회

    ■ 이벤트 시간: 2018/09/11 00:00~ 2018/09/14 23:59

    ■ 참여 장소: 경영(레스토랑)

     

    1. 이벤트 기간 동안 판매되는 모든 요리는 기본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지정된 요리는 추가로 특별 보상(레스토랑 이벤트 패키지)을 획득하게 됩니다.
    2. 이벤트가 종료되면 다시 기존의 고객 출현 기제로 회복됩니다.
    3. 요리의 속성과 레벨이 요구에 부합될 경우에만 추가 아이템(레스토랑 이벤트 패키지)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레스토랑 이벤트 패키지 사용시 랜덤으로 체력*10, 팁*10, CP*10, 골드*10 중 하나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2) 사랑의 맛

    돌려 돌려 돌림판~!
    한정 초콜릿 코스튬 – [시간의 마술사] 및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

     

    ■ 이벤트 시간: 2018/09/11 00:00~ 2018/09/16 23:59

     

    1. 이벤트 기간 동안 모든 마스터님들에게는 1일 1회의 무료 룰렛 참여 기회가 주어집니다.
    2. 이벤트 기간 1일 최대 21회(1회 무료 횟수 포함)의 룰렛을 진행할 수 있으며 매 회 30 수정이 소비됩니다.
    3. 이벤트 기간 동안, 만약 당일의 룰렛 횟수를 모두 사용하지 않으실 경우, 당일의 남은 횟수는 그 다음날 횟수로 누적됩니다.(무료 횟수는 제외)
    4. 이벤트가 종료 시 모든 유저의 룰렛 횟수는 소거됩니다.

    ********************************************************************************
    [흩날리는 꽃잎처럼] , [꽃의 언약] 확률 UP 이벤트는 오늘 23:59 부로 모두 종료됩니다.
    이에 따라 해당 시간이 지난 후에는 더이상 [흩날리는 꽃잎처럼] 스토리 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없으며,
    [꽃의 언약] 소환 화로에 있었던 UR 식신 [물방울떡]과 SR 식신 [서호초어]는 일반 소환 화로에 추가되지 않아, 더이상 획득하실 수 없습니다.
    두 식신을 소환하고 싶으신 마스터님께서는 해당 시간을 꼭 주의해주세요!!

     

    그럼 모두 다 같이 신나는 가을을 함께 맞아봐요~!!